Support Portal 사용자 가이드

Support Portal 소개

화, 3월 12, 2024 시간: 10:26 AM

개요 목적 프로세스 역할과 권한 주요 기능 티켓시스템 활용 Agent 신청 방법 신규 등록 기존 Agent 변경 FAQ Ticket System을 사용하는 End User의 메일 주소(로그인 ID로 사용됨)이 변경되었을 경우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Support Portal 사용자 가이드

목, 3월 9, 2023 시간: 5:57 PM

시작하기 Support Portal은 다양한 DT 플랫폼의 기술 문의와 문제해결 요청을 담당하는 서비스로서 Support Portal을 통해 요청한 Ticket의 처리 흐름과 결과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접속 브라우저를 통해 Support Portal (https://support.skdt.co....
Support Portal - CSP 티켓통합 사용하기

화, 3월 12, 2024 시간: 10:49 AM

CSP 티켓통합이란 각 CSP 별 지원센터를 이용하지 않고, Support Portal의 동일한 사용자 경험 환경에서 티켓을 접수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CSP에서 보내는 Event, Incident, Warning 티켓/메일도 Support Portal 티켓으로 자동 생성되어 지원이 필요한 경우 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