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2] 생성이 되지 않아요.

Print
  1. 현재 계정의 Limit를 체크합니다.

    1. AWS 콘솔의 Service Quotas 에서 체크 가능하며, Limit는 vCPU 기준입니다.

  2. Limit로 인해 생성이 되지 않을 경우, 할당량 증가를 요청합니다.

    1. 메뉴 위치 : Service Quotas > EC2 서비스 > 할당량 증가 요청

    2. 반나절 정도 소요 예상되며, 긴급할 경우에는 Support Case를 오픈하여 채팅으로 요청하면 됩니다.

  3. 이에 더하여, 신규 계정에서 자동으로 Limit를 상향하도록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메뉴 위치 : Service Quotas > 할당량 요청 템플릿 요청

    2. AWS Organizations를 통해 생성된 신규 계정에 자동 적용되도록 처리 가능하나, Cloud Z Portal을 통해 구매된 AWS 계정의 경우에는 AWS Organizations가 적용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크므로, 확인 필요합니다.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피드백을 주시면 이 문서의 품질을 높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