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 Management (Support Portal)

[Support Portal] 티켓을 접수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Mon, Jun 5, 2023 at 1:57 PM

Support Portal에서 티켓을 접수하여 전문가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회원에 한하여 티켓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Support Portal 사용자 가이드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결책 (매뉴얼, 가이드)에 등록된 콘텐츠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지 않아도 자유롭게 조회하실 수...
[Support Portal] Support Portal에 접근하기 어려운 환경입니다. 티켓을 접수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

Mon, Jun 5, 2023 at 2:02 PM

Support Portal (Web/Mobile)에서 티켓을 접수하기 어려운 경우 zservice@sk.com 메일로 문의 사항을 보내주시면 Support Portal에 자동으로 티켓이 접수됩니다.
[Support Portal] 티켓에 대한 답변을 이메일로 전송 받았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을 이메일로 회신해도 되나요?

Mon, Jun 5, 2023 at 2:02 PM

네, 가능합니다. zservice@sk.com 메일 계정으로 회신하시면 추가 질문한 내용이 해당 티켓에 자동으로 쓰레드 되어 담당 Agent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upport Portal] 경기도 클라우드 지원사업 신청을 위하여 상담 요청을 하고 싶습니다.

Mon, Jun 5, 2023 at 2:01 PM

Support Portal에 회원가입 하신 후 메인 화면의 '경기도 클라우드 지원사업 사전상담 접수' 버튼을 클릭하여 티켓을 접수하시면 됩니다. 티켓 접수 시 아래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사명 이름 직급 연락처
[Support Portal] 로그인 계정 (이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Mon, Jun 5, 2023 at 2:01 PM

Support Portal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계정을 다른 계정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티켓으로 요청해주십시오. 대상서비스 : Cloud Z Care > Support Portal 문의 내용 현재 사용 중인 메일 계정 변경하고자 하는 메일 계정 이메일 (로그인ID)가 변...
[Support Portal] 탈퇴할 수 있나요?

Mon, Jun 5, 2023 at 2:00 PM

Support Portal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티켓으로 요청하십시오. 티켓이 해결되었다는 메일을 받으신 후 24시간 내에 탈퇴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