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 채널 사용

Print

사용자 추가

직접 초대

SK C&C Digital Service Workspace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사용자의 경우, 각 채널의 참여자가 직접 초대 가능합니다.

  1. 각 채널 대화 창 우측 상단의 View all members of this channel을 클릭합니다.
  2. Add people을 클릭한 뒤, Add to [채널명](기본)을 선택하고 Continue를 클릭합니다.
  3. 채널에 초대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검색해 선택하고 Add를 클릭합니다.

초대 요청하기

SK 구성원(@sk.com 메일 사용)이 아닐 경우, SK C&C Digital Service Workspace에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Support Portal을 통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Slack 시작하기 초대 메일 요청하기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널 탈퇴

팀 이동 등의 사유로 채널 탈퇴가 필요한 경우, 위 사용자 추가를 참고하여 후임자를 채널에 초대하신 뒤 채널에서 직접 탈퇴해 주시면 됩니다.

  1. 각 채널 상단의 채널명(Get channel details)를 클릭합니다.
  2. Leave channel을 클릭합니다.

Slack workspace 탈퇴

퇴사 등의 사유로 Slack workspace 탈퇴가 필요한 경우, Slack 탈퇴하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Did you find it helpful? Yes No

Send feedback
Sorry we couldn't be helpful. Help us improve this article with your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