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해결책 포럼 티켓 Tips
  • English
    • Korean
    • English
Welcome
Login  Sign up
  1. Cloud Z Support Portal
  2. Solution home

FAQ

Cowork & Notification (Slack) (4)

  • [Slack] SK C&C Digital Service Workspace에 어떻게 가입하나요?
  • [Slack] Full name과 Display name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 [Slack] Slack에서 채널은 어떻게 생성하나요?
  • [Slack] 채널에 다른 구성원은 어떻게 초대하나요?

Request Management (Support Portal) (6)

  • [Support Portal] 티켓을 접수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하나요?
  • [Support Portal] Support Portal에 접근하기 어려운 환경입니다. 티켓을 접수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
  • [Support Portal] 티켓에 대한 답변을 이메일로 전송 받았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을 이메일로 회신해도 되나요?
  • [Support Portal] 경기도 클라우드 지원사업 신청을 위하여 상담 요청을 하고 싶습니다.
  • [Support Portal] 로그인 계정 (이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View all (6)
View All

Cowork & Notification (Slack)

개요 (2)

  • Slack 및 SK C&C Digital Service workspace 소개
  • 운영 정책

사용법 (12)

  • Slack 시작하기(SK C&C Digital Service workspace)
  • Slack 알림 설정
  • Slack Display Name 변경하기
  • Slack 채널 생성
  • Slack 채널 사용
View all (12)

SK(주) | 대표이사: 최태원, 장동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43번길9

사업자등록번호 783-85-00169

zservice@sk.com / 02-6400-2222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