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일반공지 (15)

    [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긴급 작업 공지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긴급 작업 공지] 내용 : Log4j2 취약점 대응을 위한 보안 업데이트 일시 : 2021-12-14 (화) 18:00 ~ 19:00 (예정) ...
    Support Portal 이용약관 (2021.06.18)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Cloud Z Support 포털 이용약관(이하 "본 약관"이라고 합니다)은 SK 주식회사(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Cloud Z Support 포털(https://support.skdt.co.kr/) 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관한 고지 (2021.06.18 Updated)
    SK주식회사(이하 “회사”)는 Cloud Z Support 포털(https://support.skdt.co.kr , 이하 “포털”)을 통해 수집, 이용하는 정보주체(이하 “정보주체” 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자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정보주체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
    [Support Portal] Support Portal URL 변경작업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Support Portal URL 변경작업 공지 안내 드립니다. 작업 일정 : 2021-06-17 (목) 19:00 ~ 21:00 (예정) 대상 : Support Portal (https://sup...
    [종료][IBM] IBM Cloud 서울 센터 장애 안내
    [업데이트] 2021-03-19 00:03 IBM Cloud 서울 센터 네트워크 장애로 인하여 일부 IBM Cloud 서비스에 접근이 불가했습니다. * 경과   - 2021년 3월 18일 14:55 전체 네트워크 장애 발생 후 순단 현상 발생   - 2021년 ...
    [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Azure) 변경작업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Azure) 변경작업 공지] 작업 일정 : 2021-02-09 (화) 18:00 ~ 22:00 (예정) 대상 : Support Portal (htt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