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Portal 에이전트 가이드

Support Portal 솔루션 작성

수, 6월 29, 2022 at 11:25 AM

솔루션은 요청자가 티켓 시스템에서 빠르게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Knowledge Base입니다. 기술 문서, 제품 튜토리얼, FAQ, 각종 사용 팁 등을 솔루션으로 작성해 놓으면 요청자와 에이전트가 티켓 처리 시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작성방법 - 기본 솔루션은 범주 ...
Support Portal Agent 가이드

목, 7월 21, 2022 at 4:02 PM

Support Portal (freshdesk)의 Agent는 등록된 티켓을 처리하는 담당자입니다. Agent 등록 요청 시 일반 사용자 계정을 Agent 계정으로 변경하여 사용 가능하며, 일반 사용자가 사용하는 고객 포털과 함께 Agent Portal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Agent가 사용자 측면에...
Parent-Child 티켓팅

수, 6월 30, 2021 at 10:47 AM

Parent-Child 티켓은 하나의 티켓을 여러 에이전트에게 할당하여 고객의 요청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에이전트는 고객이 하나의 티켓에 사업문의와 기술문의를 동시에 요청한 경우나, 여러 제품/서비스 문의를 동시에 요청했을 때 티켓을 전달하지 않고 Parent-Child 티켓으로 나누어 할당합니...
Support Portal 모니터링 (for Service Desk Agent)

화, 9월 13, 2022 at 4:08 PM

목적 Support Portal에 등록되는 티켓 모니터링 활동을 통해 티켓의 Lifecycle을 관리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자 함 Service Desk에서 1차 응대 가능한 티켓들을 선제적으로 take하여 티켓의 1차 해결율을 높일 수 있다. 잘못된 에이전트에게 할당된 티켓은 올바른 담당자에게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