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Portal에서 처리 가능한 Azure 요청 범위

Print

Azure 서비스의 계약 종류에 따라 지원 가능한 범위가 달라집니다.

Azure 서비스의 계약은 CSP(Cloud Solution Provider)와 LSP(Licensing Solution Provider)로 구분되며, CSP 계약의 경우에만 Support Portal을 통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CSP 계약에서만 파트너 자격으로 당사 L1 Agent의 개입이 가능하며, LSP 계약의 계정에는 파트너 권한이 없기 때문에 SR(Service Request) 생성 지원이 불가합니다.

LSP 계약의 경우, 사용자가 Azure Portal에서 직접 SR을 생성하셔야 하며, 이후 Azure 측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티클 개선을 위해 의견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