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ck 채널 사용

Print

사용자 추가

직접 초대

SK C&C Digital Service Workspace에 이미 가입되어 있는 사용자의 경우, 각 채널의 참여자가 직접 초대 가능합니다.

  1. 각 채널 대화 창 우측 상단의 View all members of this channel을 클릭합니다.
  2. Add people을 클릭한 뒤, Add to [채널명](기본)을 선택하고 Continue를 클릭합니다.
  3. 채널에 초대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검색해 선택하고 Add를 클릭합니다.

초대 요청하기

SK 구성원(@sk.com 메일 사용)이 아닐 경우, SK C&C Digital Service Workspace에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Support Portal을 통해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Slack 시작하기 초대 메일 요청하기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널 탈퇴

팀 이동 등의 사유로 채널 탈퇴가 필요한 경우, 위 사용자 추가를 참고하여 후임자를 채널에 초대하신 뒤 채널에서 직접 탈퇴해 주시면 됩니다.

  1. 각 채널 상단의 채널명(Get channel details)를 클릭합니다.
  2. Leave channel을 클릭합니다.

Slack workspace 탈퇴

퇴사 등의 사유로 Slack workspace 탈퇴가 필요한 경우, Slack 탈퇴하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 답변이 유용합니까? 아니오

Send feedback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티클 개선을 위해 의견을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