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변경작업

안녕하세요.

Cloud Z Support Portal 입니다.


[Support Portal 티켓 통합 서비스 변경 작업 공지]

  • 작업 일정 : 2020-09-28 18:00 ~ 22:00 (예정)
  • 대상 : Support Portal (https://support.cloudz.co.kr) 사용자
  • 영향도 : Non-Disruptive
  • 변경 사항
    • [IBM] Cloud Z Portal의 일반 사용자도 마스터 사용자의 CSP Account를 선택하여 티켓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IBM] Device 조회 방식이 변경됩니다.
    • SLA Report를 자동 생성 합니다. (일부 사용자 대상)


작업 시간 동안 티켓 상세 페이지의 UI가 단계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나, 기능 상 문제는 없습니다.


본 작업에 대한 문의는 Support Portal에서 티켓 접수 (Cloud Z Care > Support Portal)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Support Portal 담당자 입니다.


    2020-09-28 18:00 ~ 19:45에 작업 완료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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